본문 바로가기
리뷰

[꿀템] 내 돈 내산 매직캔 휴지통 / 쓰레기통 리뷰

by haebombom 2022. 10. 7.

휴지통의 중요성을 전혀 모르고 살았던 1인이었어요.

침대 살 때 덤으로 받은, 주황색의 뚜껑 없던 휴지통을 계속 사용했었답니다. 혹여 초파리가 생기지 않을까 항상 노심초사하며, 쓰레기에도 항상 신경을 써야 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살짝 실수라도 일어나는 날에는 초파리 천국이 되었죠...

다시 생각해도 끔찍하군요.

조금 더 크고, 예쁘고, 벌레가 생기지 않는 쓰레기 통을 한 번 사보자는 생각이 들어, 서치를 시작했고, 제 결정은 바로 "매직캔 휴지통"이었답니다! 

 

매직캔 휴지통 22L

  • 가격은 41500원으로 구입하였고, 가격대가 4만 원대~ 5만 원 대로 형성되어 있는 것 같아요.

 

 

1. 외관

흰색 사각형입니다. 사무실, 거실, 부엌 어디든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2. 기능

 

  • [뚜껑열림/닫힘] : 휴지통 뚜껑은 발로 눌러 열리는 구조이며, 발을 떼면 부드럽게 닫히게 되어 있습니다. 소음이 나지 않는다는 점에서 좋네요.

부드럽게 닫히는 모습

  • [쓰레기봉투 교체] : 바로 이 부분에서 큰 장점을 띄고 있습니다. 매직캔 휴지통의 전용 봉투(사진의 초록 봉투)의 경우, 길이가 약 10m로 길어요. 그래서 쓰레기가 현재 쌓여있는 만큼의 길이만 잘라 버리면 되는 구조입니다. 봉투 자체에서 향도 나고 있어, 쓰레기 냄새를 줄이는 효과를 줘요.  또한 자르기 쉽도록 안전 칼 또한 함께 있어, 봉투를 안전칼에 대고 스윽 지나가기만 해도 잘 잘리더라고요. 매우 편리합니다.

+ 리필봉투는 5개에 2만 원대이고, 호환되는 조금 더 저렴한 상품도 있어요.

매직캔 휴지통 내부 모습
봉투 자르는 안전 칼

 

 

단점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부분은, 리필 봉투를 계속 구매해야 한다는 점 정도가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우리 집에 봉투가 남아돈다. 얘네를 꼭  사용해야겠다고 생각된다면, 쓰면 되지요! 저도 리필 봉투 쟁여둔 게 없어서, 만약 모두 소진한다면, 집에 있는 봉투들 먼저 처치하고 리필을 구매할 계획입니다.

 

확실히 쓰레기에 덜 신경써도 되고, 냄새, 벌레로부터 자유로워져서 좋습니다.

집들이 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 

댓글